배우 박주현이 12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노량 : 죽음의 바다' VIP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현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hyunwoo3@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
13일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박주현은 'SNL 코리아' 시즌7 호스트 출연을 최근 확정, 파격적인 콩트와 패러디에 도전할 예정이다.
그간 예능에 활발하게 얼굴을 비추지는 않았던 박주현은 최근 tvN '무쇠소녀단'에 고정 출연하며 예능으로도 영역을 넓혔다. 이어 톱스타들의 파격 도전이 이어지고 있는 'SNL 코리아'까지 도전해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 전망이다.
특히 박주현은 오는 6월 16일 STUDIO X+U 드라마 '메스를 든 사냥꾼' 공개를 앞두고 있어, 'SNL 코리아' 출연을 통한 홍보 효과도 기대를 모은다.
'SNL 코리아'는 하정우를 시작으로 서예지, 윤경호, 김사랑, 현봉식, 문채원, 안재홍에 이르는 화려한 시즌7 호스트 라인업으로 화제의 중심에 섰다. 19금 콩트부터 스타의 과거 논란도 거침없이 패러디하는 등 금기를 깨며 'SNL 코리아'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배턴을 이어받는 박주현의 활약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