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2 °
JTBC 언론사 이미지

방탄소년단 진, 신곡 뮤비 포스터 공개 '아련한 감성'

JTBC
원문보기

방탄소년단 진이 신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쉽게 놓을 수 없는 사랑의 아이러니를 표현한다.

방탄소년단 진은 13일 0시(이하 한국시간) 팀 공식 SNS에 미니 2집 '에코(Echo)'의 타이틀곡 '돈 세이 유 러브 미(Don't Say You Love Me)' 뮤직비디오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사랑의 끝자락에 선 연인의 모습이 담겼다. “엇갈린 시선과 뒤엉킨 마음”, “애틋했던 우리의 이야기” 등 문구는 관계가 멀어진 연인의 현재를 함축하는 듯하다.

반면 이들의 찬란했던 순간을 담은 또 다른 포스터는 이와 대조적인 감정을 자아내 진한 여운을 남긴다. 한 편의 로맨스 영화 같은 서사와 진의 섬세한 내면 연기가 기대된다.

진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돈 세이 유 러브 미(Don't Say You Love Me)' 뮤직비디오는 드라마타이즈 형식으로 제작됐다. 진과 함께 배우 신세경이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돈 세이 유 러브 미(Don't Say You Love Me)'는 담백한 사운드와 절제된 곡 구성이 쓸쓸한 분위기를 풍기는 팝(Pop) 장르의 곡이다. 진은 사랑이 위로이자 고통이 될 수 있다는 복잡한 마음을 담담한 목소리로 들려줄 예정이다.


16일 오후 1시 발매되는 진의 미니 2집 '에코(Echo)'는 삶의 다양한 순간들이 각기 다른 모습의 '울림'(echo)처럼 퍼져나가는 모습을 그린 앨범이다. 진은 누구나 한 번쯤 겪었을 감정과 상황을 자신만의 시선으로 바라보고 이를 담백하면서도 재치 있게 풀어낸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돈 세이 유 러브 미(Don't Say You Love Me)'를 비롯해 '낫띵 위드아웃 유어 러브(Nothing Without Your Love)', '루저(Loser)(feat. YENA(최예나))', '로프 잇(Rope It), '구름과 떠나는 여행', '백그라운드(Background'), '오늘의 나에게' 등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장르의 7곡이 수록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빅히트 뮤직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