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이도현, 오늘(13일) 공군 전역…♥임지연 '곰신' 탈출[SC이슈]

스포츠조선 김준석
원문보기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이도현이 13일부로 공군 군악대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했다.

2023년 8월 입대 후 약 2년간 성실하게 국방의 의무를 다한 그는, 전역과 함께 본격적인 연기 활동 재개에 나설 전망이다.

입대 전부터 드라마와 영화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차세대 연기 괴물'로 떠올랐던 이도현은, 군 복무 중에도 여러 작품을 통해 존재감을 이어갔다.

그는 입대 후에도 '스위트홈' 시리즈를 비롯해 총 4편의 작품을 선보였고, 특히 영화 파묘로는 제60회 백상예술대상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했다.

전역 이후 이도현의 차기작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현재는 '홍자매'로 불리는 인기 작가 듀오의 신작 출연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갖춘 작가들과의 만남이 성사된다면, 이도현의 복귀는 더욱 뜨거운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연인 임지연과의 관계 역시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두 사람은 2022년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고, 2023년 4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도현은 군 복무 중에도 백상예술대상 수상 소감에서 "지연아, 고마워"라며 공개적으로 애정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낸 바 있다.

이도현의 전역으로 두 사람의 일상도 한결 자유로워질 것으로 보인다. 사랑과 연기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이도현의 인생 2막이 어떤 모습으로 펼쳐질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럼 서기장 연임
    럼 서기장 연임
  2. 2대통령 정책
    대통령 정책
  3. 3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4. 4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5. 5이재명 울산 전통시장
    이재명 울산 전통시장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