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군백기 안 느껴져…이도현, 오늘(13일) 전역→홍자매 신작 '초고속 복귀'

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이도현이 드디어 군 생활을 마치고 전역한다.

이도현은 13일 공군 군악대 현역 복무를 마치고 전역한다. 2023년 8월 공군 신병훈련소에 입소한 이도현은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공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했다.

2017년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데뷔한 이도현은 드라마 '18어게인', '오월의 청춘', '스위트홈'을 거치며 대세 스타로 발돋움했다. 이후 넷플릭스 '더 글로리'와 '나쁜 엄마'를 연이어 성공시키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특히 입대 전 촬영을 마친 특별출연 '이재, 곧 죽습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3, 영화 '파묘'가 큰 사랑을 받으며 입대 후에도 사실상 공백기가 거의 없었다고 느껴질 만큼 내내 활약을 이어갔다. 지난해 5월에는 군복을 입고 백상예술대상에 참석해 '파묘'로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입대 직전인 2023년 4월에는 '더 글로리'에 함께 출연한 임지연과 공개 연애 소식이 알려져 많은 축하를 받았다. 두 사람은 이도현의 복무 기간에도 데이트 목격담이 이어진데 이어, 공식 석상에서도 서로를 향한 응원을 이어가며 굳건한 애정전선을 보여줘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이도현은 전역 후 스타 작가팀 홍자매의 신작 '그랜드 갤럭시'(가제) 주연으로 출연을 검토 중이다. 성사된다면 초고속 컴백에 나서 공백기 없는 활약을 이어갈 전망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동훈 보수 결집
    한동훈 보수 결집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