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첫 방 '금주를 부탁해' 최수영, 술 취해 공명 집서 하룻밤 '충격' [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금주를 부탁해' 최수영이 고향에서 공명과 재회했다.

12일 첫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금주를 부탁해' 1회에서는 한금주(최수영 분)가 고향에서 서의준(공명)과 재회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주엽(유의태)은 술을 마시고 늦게 일어난 한금주에게 "전화를 안 받아. 내가 어제 전화를 몇 번을 했는 줄 알아?"라며 다그쳤다.

한금주는 "몰랐어. 미연이랑 한잔하느라"라며 털어놨고, 김주엽은 "금주야. 넌 술이 그렇게 좋아? 나 뭐 하나만 물어보자. 술이야, 나야?"라며 쏘아붙였다.



결국 한금주는 "술. 너보다 술이 더 좋다고. 그러니까 우리 결혼 없었던 걸로 하자"라며 파혼을 통보했다. 이후 김광옥(김성령)은 파혼 사실을 알고 충격에 빠졌고, 한금주를 고향집으로 끌고 갔다.

또 한금주는 서의준이 고향에서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과거를 떠올렸다. 한금주는 "은혜도 모르는 자식. 대체 왜 내려온 거냐고. 아니다. 안 보면 되지. 마주칠 일을 안 만들면 되잖아?"라며 툴툴거렸다.


이때 한금주는 서의준과 부딪혔고, 서의준은 "한금주? 오랜만이네, 반갑다"라며 인사했다. 한금주는 "반가워? 우리가 뭐 막 반가워할 사이는 아닌 거 같은데"라며 툴툴거렸고, 서의준은 "네 소식 들었어. 결혼"이라며 결혼 소식을 언급했다.

한금주는 "그래, 뭐, 나 결혼 깨고 내려왔다. 술 갖고 잔소리하는 게 싫어서 결혼 깼다, 왜?"라며 발끈했고, 서의준은 "너 그게 무슨 소리야? 결혼한다는 소식 들었다고. 얼마 전에. 그래서 축하하려던 건데. 근데 네가 깼다고? 결혼을? 그것도 술 때문에?"라며 의아해했다.

한금주는 "응. 근데 우리가 뭐 막 이렇게 근황 토크하고 사생활 묻고 그럴 사이 아니지 않나?"라며 말을 돌렸고, 서의준은 "난 물어본 적 없는데. 네 입으로 말했을 뿐"이라며 티격태격했다.


한금주는 "아무튼 우리 이렇게 종종 만나도 아는 척하지 말자. 지금까지 그랬던 것처럼 모른 척 지내자고. 오케이?"라며 당부했다.



특히 한금주이 김주엽과 파혼한 이유는 그가 바람을 피웠기 때문이었다. 더 나아가 한금주는 김주엽이 다른 여자와 아이가 생겼다는 사실을 알고 파혼을 결심한 것.

또 한금주는 서의준의 집에서 잠을 자다 깼고, "이게 어떻게 된 거야?"라며 분노했다. 서의준은 "너 정말 술 끊어야겠다"라며 탄식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