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혜수, 매달 홍진희에 식료품 선물 "새벽에 비빔밥 보내" 숨은 선행+우정('같이 삽시다')

스포티비뉴스 최신애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 최신애 기자] 홍진희가 김혜수의 숨은 선행과 우정을 밝혔다.

12일 방송된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는 배우 홍진희가 출연했다.

이날 박원숙은 아침 일찍 외출을 다녀온 홍진희, 윤다훈이 배가 고프다고 하자 깜짝 놀라며 가래떡을 줬다.

이에 홍진희는 "사실 국밥을 먹으려다가 (박원숙이) 식사를 안 하셨을까봐 그냥 왔다"고 밝혔고, 박원숙은 "미안해. 비빔밥 먹었어"라고 밝혔다.

그러나 다행이 비빔밥이 남아있었다. 이에 대해 홍진희는 "그거 (김)혜수가 보내준 거다. 걔가 한 달에 한 번 나한테 보내준다고 하지 않았냐. (강화도로) 이사 오던 날 새벽에 보내준 거다"라고 전했다.


이에 혜은이는 "김혜수 한 번 불러줘~"라고 제안했고, 박원숙은 "올까? 우정이 있으면 올 거야"라고 기대했다. 그러자 홍진희는 "한 번 얘기해볼게"라고 말해 기대감을 심겼다.

앞서도 홍진희는 "나한테 그렇게 뭘 보내주는 사람이 있다"며 김혜수와의 인연을 언급했다. 당시 그는 "혜수가 한 달에 한 번씩 꼭 하는 게 있다. 장을 봐서 음식을 나한테 보내준다. 미안해서 하지 말라고 했더니 '이렇게 해야 우리가 자주 못봐도 인연이 끊이지 않잖아'라고 하더라"고 전했다. 특히 김혜수가 음식 뿐 아니라 로봇 청소기도 선물한 적이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여인형 이진우 파면
    여인형 이진우 파면
  2. 2뉴진스 다니엘 계약 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 해지
  3. 3이시영 캠핑장 민폐 사과
    이시영 캠핑장 민폐 사과
  4. 4대통령 춘추관 방문
    대통령 춘추관 방문
  5. 5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