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팬들 갈증 씻어줄 것" 위너, 7월 26일·27일 콘서트 개최

JTBC
원문보기

위너가 단독 콘서트 개최를 확정한 가운데, 상세 정보가 베일을 벗었다.

12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위너는 오는 7월 26일과 2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5 WINNER CONCERT [IN OUR CIRCLE]'을 개최한다. 지난 2022년 진행됐던 'WINNER 2022 CONCERT [THE CIRCLE]' 이후 약 3년 3개월 만의 오프라인 콘서트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는 짙은 네이비톤의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공연 타이틀 'IN OUR CIRCLE'이 각인된 반지들이 서로 엮여 있는 모습은 이너써클(팬덤)과의 단단한 신뢰와 결속을 형상화한 듯 보여 남다른 의미를 자아낸다.

위너는 이번 재회를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의 갈증을 깨끗이 씻어줄 전망이다.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해온 위너답게 풍성한 세트리스트가 준비된 데다, 밴드 사운드 위 펼쳐질 이들의 압도적 라이브와 여유로운 무대 매너는 또 한 번 팬심을 정조준할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

YG 측은 "약 3년 만에 팬분들과 재회하는 뜻깊은 자리인 만큼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특히 잊지 못할 소중한 순간을 선물하고자 멤버들이 공연 제작 과정 전반에 애정을 담아 적극 참여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25 WINNER CONCERT [IN OUR CIRCLE]'의 선예매는 오는 26일 오후 8시부터 NOL 티켓에서 INNER CIRCLE MEMBERSHIP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일반 예매는 29일 같은 시간에 오픈되며, 자세한 내용은 YG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돈봉투 상고
    돈봉투 상고
  2. 2순직 공무원 유가족 위로
    순직 공무원 유가족 위로
  3. 3수원FC 단장 사임
    수원FC 단장 사임
  4. 4남북군사회담 대비 워크숍
    남북군사회담 대비 워크숍
  5. 5패스트트랙 항소 포기
    패스트트랙 항소 포기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