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박하선' 류수영, 66억 성수동 건물주라더니…포르투 백반 마스터에게 요리 전수 ('류학생')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E채널 '류학생 어남선의 요잘알 삼형제 류수영X윤경호X기현이 첫 번째 요리 유학지인 포르투에서 '현지 백반 마스터'의 음식에 찐 감탄사를 건넨다.

12일(월) 공개된 티캐스트 E채널 '류학생 어남선' 1회 예고에서는 포르투갈의 항구도시 포르투로 떠난 '류학생' 삼형제 류수영X윤경호X기현, 그리고 포르투 현지 백반 마스터의 만남이 포착된다. 마스터는 정성을 가득 담아 포르투 현지인들이 먹는 백반을 삼형제에게 대접했다. 윤경호X기현과 함께 가슴 깊이 우러나오는 감탄사를 연발한 류수영은 마스터의 심상치 않은 손맛에 "한국 음식 맛이 난다"며 깜짝 놀랐다.

사진=E채널

사진=E채널



이어 류수영은 마스터에게 "제가 반찬 좀 만들어 드리고 싶다"며 조심스럽게 제안했다. 포르투 백반 마스터의 손맛에서 영감을 받아 '류수영의 킥'을 넣은 첫 요리가 완성되어가는 가운데, 그는 "저도 한 번 새로운 시도를 해봤다"고 밝혀 예상치 못한 '류학식' 탄생을 예고했다.

사진=E채널

사진=E채널



'요리핑' 윤경호가 "대단하다, 이 사람!"이라며 꾸밈없는 감탄사로 류수영을 극찬한 이유, '특급 막내' 기현이 "춤이 나온다"며 어깨춤을 선보인 사연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류학생 어남선'으로 활약을 예고한 류수영은 앞서 성수동 꼬마 빌딩을 66억 원에 매입했다고 알려졌다. 그는 2017년 8살 연하 배우 박하선과 결혼해, 딸과 함께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있다.

'류학생 어남선'의 첫 번째 '류학식'은 17일 토요일 오후 5시 20분 E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