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티처스2' 전현무X장영란, 금의환향…솔루션 스펙트럼 확장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2 전현무 장영란 / 사진=채널A 캡처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2 전현무 장영란 / 사진=채널A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방송인 전현무, 장영란의 솔루션 스펙트럼이 확장됐다.

성적향상에 고민인 학생과 올바른 공부법을 알고 싶은 학부모의 깊은 고민에 대한민국 최고의 강사진과 MC군단이 직접 코칭 해주는 에듀 솔루션 버라이어티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 (이하 ‘티처스’)가 시즌2로 금의환향했다. 시즌1의 성공에 힘입어 시즌2가 런칭되며, 공부에 대한 개념과 원리를 정확히 짚어주는 국가대표 교육 예능 프로그램으로 성장해 가고 있는 것.

그 중심엔 도전학생과 가족들의 마음을 모두 헤아릴 줄 아는 스튜디오 MC 전현무, 장영란의 활약이 있었다. 특히, 지난 11일 방송된 ‘티처스2’ 2회에선 타고난 이과적 재능에도 수학 공부를 피하기만 했던 사연자에게 의지가 생길 수 있도록 전현무와 장영란이 진심어린 응원을 보내 눈길을 끌었다.

매의 눈을 장착한 전현무는 ‘티처스의 아수라’가 되어 도전학생과 티벤져스 사이를 오가며 존재감을 전하고 있다. 제자리 성적에 방향을 잃은 첫번째 도전학생과 수학 기초가 부족한 두번째 도전학생의 사연을 유심히 듣던 전현무는 불안한 이들의 마음을 헤아려 어루만져 주기도 하고, 때론 선생님처럼 ‘돌직구 직언’으로 티벤저스의 입장을 대변하기도 하며 프로그램을 풍성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 이렇게 모두의 입장에서 생각해 볼 수 있는 건, 치열한 ‘입시’를 몸소 겪은 경험과 대학교 재학시절 ‘교직이수’ 과정을 밟았기 때문.

이어, ‘티처스의 공식 활력소’ 인간 비타민 장영란은 두 아이의 엄마로서 아이들의 교육에 누구보다 관심을 갖고 진심 어린 시선으로 학생들을 바라봐 주고 있다. 또한, 부모님의 마음을 십분 헤아릴 수 있는 MC로 활약하며, 때로는 공감을 때로는 유쾌한 유머를 적재적소에 전달해 스튜디오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고 있기도 하다.

이처럼 전현무, 장영란의 학창시절의 경험과 진정성이 담긴 조언은 입시생 이외에도 다양한 연령층의 주목을 이끌어 내 ‘티처스2’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교육 예능 프로그램 그 이상의 영향력을 발휘 중인 ‘티처스2’ MC군단 전현무와 장영란의 활약은 어디까지 이어져 나갈지 매주 기대가 되는 바다.

한편, 학생과 부모 사이에서 전현무와 장영란의 균형감 넘치는 진행이 돋보이는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2’는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2. 2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러시아 유조선 공습
    러시아 유조선 공습
  5. 5이재명 정부 호남
    이재명 정부 호남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