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선예, 낯간지러운 글 공개 작성 "15살 안소희, 미안하고 고맙다" 원걸 의리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선예가 원더걸스로 함께 활동한 배 안소희를 향한 응원과 지지의 글을 남겼다.

선예는 1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연극 '꽃의 비밀'을 관람하고 온 인증 사진을 남겼다. 이어 원더걸스 막내 안소희와 함꼐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안소희는 '꽃의 비밀'에서 모니카 역을 맡아 11일 마지막 무대에 올랐다. 직접 응원하기 위해 선예가 극장을 찾은 것.

선예는 "배우 안소희님의 '꽃의 비밀' 모니카 막공을 축하하며 이런 낯간지러운 글은..그것도 공개적으로 쓰는거 잘 못하지만"이라며 "안배우님 너무 자랑스러워서 오늘만 할게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어 "배우의 꿈은 언제부터 꾼건지. 험난한 연습생시절을 거쳐 15살의 나이에, 롤러코스터같은 다이나믹한 아이돌 생활을 시작으로.배우의 자리에 오기까지 걸어온 수많은 너의 발자국들이 필름처럼 스쳐가던 시간이었다"고 감상을 밝혔다.

선예는 "그래서 웃고 울었던 두시간. 첫 영화작품 찍고나서 부상으로 힘들어하던 15살 안소희. 미안하고 고맙다"라며 "편안하고 행복해보였어. 그리고, 멋졌고. 앞으로도 이렇게 건강히, 즐겁게 너의 삶이 빛나고 행복하길"이라고 덧붙였다.

2007년 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한 선예는 2013년 캐나다 교포 출신 선교사와 결혼했고, 2015년 7월 원더걸스에서 공식 탈퇴했다. 현재 슬하에 세 딸을 뒀다. 최근 쇼 뮤지컬 '드림하이' 무대에 올랐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