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73세’ 이용식, 인생 최고 경사 터졌다 "손녀 너무 예뻐" (아침마당)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개그맨 이용식이 할아버지가 된 소감을 밝혔다.

12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는 연예계 소문난 사제지간 특집'으로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내겐 너무 아픈 손가락'이라는 주제로 이용식이 출연, 유쾌한 입담을 선보였다.

이날 이용식은 "믿고 찾는 코미디언 뽀식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그는 "지금까지는 쭉 뽀식이로 진했지만 이제부터는 이제 뽀식이 할아버지가 됐다"고 소리를 지르며 기쁜 마음을 표했다.

MC 김재원이 "오늘로 며칠 째 할아버지냐"고 물었고, 이용식은 "날짜 따지지 말자. 6일 날 (손녀가) 2시 49분 정각에 땡 치자마자 나왔다. 이제서야 전국에 계신 할아버지 마음을 알 것 같다. 손녀를 보면 볼수록 너무 예쁘다"라고 들뜬 기색을 드러냈다.



이용식은 함께 출연한 개그맨 조수연을 직접 소개하기도 했다. 그는 "제 사랑하는 딸 수민이가 외동딸인데 어느날 지나가다 보니까 '따님이 '개그콘서트' 안 나오냐'고 하더라"며 "나랑 똑같이 생긴 딸이 하나 있더라. 인성 좋고, 예쁘다"며 조수연을 소개했다.

조수연은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보겠다. 이용식 닮은 여자 어떠냐"고 카메라를 보고 어필하며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용식의 딸 이수민은 원혁과 지난해 4월 결혼했다. 출산 예정일보다 하루 늦은 지난 6일 오후 4시 49분께 3.3kg의 건강한 딸을 품에 안았다.

사진=KBS 1TV 방송화면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재수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
    전재수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
  2. 2윤석화 별세 오보
    윤석화 별세 오보
  3. 3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4. 4이재성 16강 진출
    이재성 16강 진출
  5. 5한국은행 관봉권 강제수사
    한국은행 관봉권 강제수사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