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푹다행’ 허당 리더 이영표…“혼자 일 안 해?”

스타투데이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ksy70111@mkinternet.com)
원문보기
‘푹다행’. 사진| MBC

‘푹다행’. 사진| MBC


‘푹 쉬면 다행이야’ 허당 리더 이영표 때문에 무인도가 발칵 뒤집힌다.

5월 1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이하 ‘푹다행’) 48회에서는 리더 이영표와 그가 선택한 일꾼 설기현, 조혜련, 조우종 그리고 셰프 정호영이 함께하는 무인도 레스토랑 운영기가 그려진다.

스튜디오에서는 ‘안CEO’ 안정환, 붐, 김민경,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이한이 이들의 이야기를 지켜볼 예정이다.

이날 이영표는 “안정환을 꼭 이기겠다”는 집념으로 무인도 레스토랑을 이끌지만, 연이은 허당미를 발산하며 일꾼들의 신뢰를 잃는다. 이에 일꾼들은 “혼자 일 안 해?”라는 불만이 터뜨리고, 무인도엔 묘한 긴장감이 흐른다.

설상가상 이영표는 갑자기 바다로 돌진하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일꾼들조차 그 이유를 몰라 어리둥절해한다. 이어 밝혀지는 이영표가 바다에 뛰어든 이유는 이들을 더욱 황당하게 했다고 해 호기심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리더 이영표가 정한 레스토랑 부지에 물이 들어오면서, ‘푹다행’ 사상 처음으로 손님들의 식사가 중단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진다. 과연 이영표와 일꾼들은 예기치 못한 위기를 어떻게 해결할까. 이를 확인할 수 있는 ‘푹다행’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허당 이영표의 고군분투는 오늘(12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