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충남아산 손준호, '아인하우스'에 후원금 전달

인터풋볼
원문보기

[인터풋볼] 박윤서 기자 = 충남아산FC 손준호가 아동복지시설 '아인하우스'에 후원금과 축구공을 전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의 손준호가 지난 9일(금), 블루포우 유기동물 보호 캠페인(3월, 참여기부활동), 영덕 산불 피해 복구 지원(4월, 500만원)에 이어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아동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손준호는 경기 후 받은 승리수당에 개인 사비를 더해 후원금과 축구공을 아산시 소재 아동복지시설, '아인하우스'에 전달했다.

1957년 5월 설립된 '아인하우스'는 '사랑으로 행복한 삶을 그려나가는 우리 아이들'을 목표로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자립할 수 있도록 돕는 아동복지시설이다. 긴 역사 속에서 아인하우스는 교육과 생활 지원 등 실질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아이들이 안정적인 공동체 속에서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돌봄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기부는 외부의 제안이 아닌, 손준호가 경기장에서 팬들에게 받은 응원에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비롯되었다. 그간 자신이 받았던 팬들의 응원을 기억하며, 그 사랑을 다시 아이들에게 전하고자 기부를 결심했다.

손준호는 "평소 기부와 나눔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다. 작은 정성이지만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2. 2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3. 3내란 전담재판부
    내란 전담재판부
  4. 4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5. 5손흥민 토트넘 이별
    손흥민 토트넘 이별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