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6.4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재산 1천억' 김재중, 금융 해킹 당했다…소속사 대표인데 어쩌나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정다연 기자]
사진=텐아시아 DB

사진=텐아시아 DB


재산 1000억설에 휩싸인 가수 김재중이 금융 플랫폼 계정 해킹 피해를 입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김재중은 지난 7일 공식 팬 플랫폼을 통해 카카오페이 계정을 해킹 당했다는 사실을 직접 전했다.

그는 "계정 비밀번호가 해킹범에 의해 임의로 변경됐고, 나는 새로운 비밀번호를 알지 못해 대응에 큰 어려움을 겪었다"고 밝혔다.

김재중 문제 해결을 위해 고객센터에 여러 차례 문의했으나, 1시간 넘게 통화했음에도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다며 "비밀번호는 해킹한 사람이 바꿨는데 내가 어떻게 그걸 알 수 있냐"며 되려 피해자가 피해를 입증해야 하는 시스템을 꼬집었다.

이어 김재중은 "다른 상담사를 연결해준다고 해서 어느 부서인지 물었더니 처음 통화했던 곳이더라. 멘탈이 무너졌다"며 상담을 받는 과정에서 받았던 고충을 토로했다. 또 "상담사분들이 고생하는 건 알지만, 시스템이 너무 부실하다"며 불만을 드러내기도 했다.

김재중의 해킹 피해는 다행히 계정 해지 및 탈퇴를 통해 이틀 만에 마무리 된 것으로 확인됐으며, 추가적인 금전 피해도 없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에 김재중은 "정말 무서운 하루였다"며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한편 1세대 보이그룹 동방신기 멤버로 데뷔한 김재중은 현재 전 큐브엔터테먼트 부사장 출신 노현태와 함께 인코드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운영 중에 있다.

김재중의 회사에는 오지율, 정시현, 이지훈, 김민재, 니콜 그리고 7인조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이 소속돼 있다.

정다연 텐아시아 기자 light@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폰세 토론토 계약
    폰세 토론토 계약
  2. 2롯데 투수 코치진
    롯데 투수 코치진
  3. 3국민연금공단 이사장 김성주
    국민연금공단 이사장 김성주
  4. 4김길식 감독 결별
    김길식 감독 결별
  5. 5박정훈 대령 조사분석실
    박정훈 대령 조사분석실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