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환승연애2' 김태이, 음주운전 혐의로 징역 2년..."평생 반성하면서 살겠다"

MHN스포츠 이윤비 기자
원문보기

(MHN 이윤비 기자) 검찰이 음주운전 혐의를 받는 '환승연애2' 출연자 김태이에게 징역 2년을 구형했다.

12일 검찰은 서울중앙지법 형사21단독 정재용 판사 심리로 열린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위험 운전 치상) 등 혐의 첫 재판에서 김태이에게 징역 2년을 선고해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다.

김태이를 대신해 운전했다고 허위 진술한 혐의를 받는 친구 문 모 씨에게는 벌금 500만 원을 구형했다.

이에 김태이 변호인은 "대리기사 호출을 기다리던 중 주차요원의 요구를 참지 못하고 차량을 옆으로 옮기다 범행을 저지르게 된 것"이라 주장하며 "깊이 후회한다"고 전했다.

이어 "차량을 지인에게 넘겨 재범을 방지하고 사고 직후 피해자를 적극 구호했다. 합의금을 마련하려 한 점을 고려해 선처를 구한다"고 변론했다.


김태이는 최후진술에서 "선처해 주시면 이번 사건을 계기로 다시는 이런 일이 없게 하겠다"며 "평생 반성하면서 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김태이는 지난해 9월 만취 상태로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차를 몰다 행인을 치어 다치게 하는 사고를 냈다.

한편, 김태이는 지난 2022년 공개된 티빙 '환승연애2'에 모델 겸 인플루언서로 출연했으며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로 활동했다. 현재는 의류 브랜드 디자이너이자 바리스터로 일하고 있다.

사진=김태이 SNS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2. 2스위스 리조트 폭발
    스위스 리조트 폭발
  3. 3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