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전유진 부른 OST도 터졌다…‘독수리 5형제’ 깜짝 공개만으로 ‘화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전유진이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를 통해 생애 첫 OST 가창에 도전한다.

전유진이 부른 KBS 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PART 4 ‘그대도 나처럼’이 지난 11일 방송에서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전유진의 ‘그대도 나처럼’은 극중 안타까운 사랑을 하고 있는 오범수(윤박)와 독고세리(신슬기)의 장면에서 잔잔히 흘러나와 애틋한 감성을 증폭시켰다.

이번 곡은 전유진의 첫 OST 가창곡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현역가왕1’ 우승자로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전유진은 특유의 감성적인 보이스로 발표하는 음원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내 ‘조회수의 여왕’이라는 수식어가 붙어 있는 상황.

전유진은 이번 ‘그대도 나처럼’에서 역시 말하듯이 담백하게 불러내는 호소력 있는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한 사람에 대한 그리운 마음을 애틋하게 표현해냈다.

이에 더해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PART 4 전유진의 ‘그대도 나처럼’은 KBS ‘불후의 명곡’ 최연소 작곡가이자 드라마 OST, 트로트,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세대를 아우르는 작곡 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직접 작곡, 작사를 맡아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한 듀스, R.ef, 김범수, 에일리, 김종국의 프로듀서 최민혁이 프로듀싱을, 최철훈이 편집에 참여했다.


제작사 DK E&M 측은 “전유진이 생애 첫 OST 도전임에도 특유의 감성을 폭발시키며 완성도 높은 곡을 만들어냈다”라며 “아직 발매 전임에도 반응이 뜨겁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조만간 정식 음원이 공개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는 매주 토, 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사진=온리유 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