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심현섭, 이병헌 섭외 전말 공개 "♥결혼식 사회 소문 다 났다" (조선의 사랑꾼)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심현섭 결혼식에서 화제가 된 '이병헌 사회' 전말이 공개된다.

12일 방송을 앞둔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측은 심현섭의 결혼식에 이병헌 사회 등장에 대한 '섭외 대작전' 공개를 예고했다.

선공개 영상 속 심현섭은 이천수를 만나 착잡한 심경을 털어놓는다.

결혼식을 일주일 남긴 심현섭은 "얼마 남지 않았다. 커피가 아니고 술이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고 이천수는 "사회 때문이냐"고 이야기했다.



이에 심현섭은 "(이병헌 사회가) 온 동네방네 소문이 다 났다. 일주일 남았다 어떻게 좀 해달라"고 호소했다. 앞서 심현섭은 자신의 학교 선배이자 배우 이병헌의 사회 섭외를 위해 잠복 근무까지 했지만, 이병헌을 만나 결혼소식만 전하고 제대로 사회 섭외 언급조차 하지 못해 아쉬움을 자아낸 바 있다.

이천수는 결혼식 일주일 전까지 사회 공석인 상황임에도 "제가 알아서 해보겠다"라고 자신있게 이야기했다.


심현섭은 "미안한데 묘안을 주고 대안이 있어야하는 거 아니냐"라고 밝혔고 이천수는 "이병헌. 아직 일주일 남았으니까 축구로 말하자면 끝난 게 끝난 게 아니다. 전반 끝나고 후반 30분 남았다. 여유있게 미리 준비 안하고 닥치면 하는 사람이다. 이병헌이면 되지 않냐"라고 덧붙였다.

이어 결혼식에는 진짜 이병헌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제작진은 "너무 감사하다. 큰 결심하셨다"라고 인사했고, 주변에서는 "이병헌 아닌가", "이병헌이다"라고 환호했다.



사회자 대기실에 적힌 '이병헌' 이름에 이천수는 "오셨네 이병헌"이라고 전해 눈길을 끈다.


한편, 심현섭과 정영림의 결혼식에는 배우 이병헌이 아닌 '영화감독' 이병헌이 사회로 등장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조선의 사랑꾼'은 12일 오후 10시에 방송한다.

사진= TV조선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