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있지, 6월 컴백 확정…영화 같은 트레일러, 박진영도 '깜짝 등장'

이투데이
원문보기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있지(ITZY)가 다음 달 새 앨범 발매를 확정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렸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엔터)는 12일 오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있지의 새 앨범 '걸스 윌 비 걸스'(Girls Will Be Girls) 트레일러 영상과 스케줄러를 순차 게재하고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한 편의 영화 같은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멈춰버린 류진의 심장을 뛰게 하기 위한 멤버들의 여정을 유명 광고 감독 유광굉이 드라마타이즈 형식으로 구성해 눈길을 끈다.

특히 JYP엔터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깜짝 등장해 영상 초반부 감초 역할을 했다. 짧은 단발로 변신한 류진 앞에 카세트 라디오를 들고 나타난 박진영을 시작으로 예지, 리아, 채령, 유나의 물오른 비주얼과 연기력 그리고 아름다운 춤선이 돋보이는 퍼포먼스가 트레일러에 담겨 2025년 첫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함께 공개된 프로모션 스케줄러는 풍성한 콘텐츠를 예고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26일 트랙리스트, 27일~30일 콘셉트 포토에 이어 다음 달 2일 앨범 스포일러, 4일과 6일 뮤직비디오 티저 및 포토를 선보인다. 발매 당일인 다음 달 9일 오후 5시에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열고 팬들과 컴백을 기념할 예정이다.

있지는 지난해 10월 미니 앨범 '골드'(GOLD) 이후 약 8개월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한다. 탄탄한 실력과 각양각색 매력으로 팬심을 사로잡으며 '퍼포먼스 강자'로 자리매김한 이들이 선보일 새 노래와 무대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있지의 새 앨범 '걸스 윌 비 걸스'는 다음 달 9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이투데이/장유진 기자 (yxxj@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2. 2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3. 3해수부 장관 부산
    해수부 장관 부산
  4. 4대구FC 장영복 단장
    대구FC 장영복 단장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