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미스터트롯2’ 출신 박건우→고유, 첫 솔로 싱글 발매일 ‘겹경사’…별사랑·하이량과 한솥밥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박건우(고유). 사진 | 에이지엔터테인먼트

박건우(고유). 사진 | 에이지엔터테인먼트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미스터트롯2’ 출신 신예 트로트 가수 박건우가 오늘(12일) 에이지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고유’라는 활동명과 함께 본격 활동을 시작한다. 이날 정오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싱글 ‘새록’도 발매한다.

고유의 새로운 가수 인생을 열어줄 에이지엔터테인먼트엔 가수 별사랑, 하이량 등이 소속돼 있다. 또한 콘텐츠 제작 및 팬덤플랫폼을 운영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서 그의 다재다능한 역량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고유의 생애 첫 앨범인 ‘새록’엔 ‘꽉 잡아’를 비롯해 ‘괜찮아’, ‘되잖아’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첫 번째 트랙인 ‘꽉 잡아’는 7080 복고 스타일의 디스코 리듬과 댄스 트로트의 색채를 가미한 곡으로, 마초적이면서 댄디한 고유의 이미지를 담았다.

‘괜찮아’는 독보적인 보이스와 진한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오랜 세월 나와 함께해 준 그대에게 전하는 진심 가득한 고백이 감동을 전한다.

‘되잖아’는 어떤 일이 닥쳐도 포기하지 않고 대차게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고유는 지난 2013년 데뷔한 보이그룹 LC9 출신으로, TV조선 ‘미스터트롯2’ 아이돌부로 참가해 뛰어난 비주얼과 보컬 역량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가수 활동을 비롯해 뮤지컬, 광고 모델, 뮤직비디오 출연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