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결혼 풀 스토리 공개 "결혼식은 생략"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SBS ‘미운 우리 새끼’

SBS ‘미운 우리 새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1일 방송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스페셜 MC로 출연한 배우 김지호는 서장훈과 동갑이라고는 믿어지지 않는 외모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알려진 김지호, 김호진 부부. 김지호는 "신혼 초엔 많이 싸웠다. 저는 잘 잊어버리는 성격인데 김호진 씨는 그런 저를 보며 더 분노를 하더라"라고 고백했다. 김지호는 다시 돌아가도 남편과 결혼을 하겠냐는 MC 서장훈의 질문에 뜸들이다가 "5~6년 전이라면 안 한다고 했을 텐데 지금은 '할 수도 있겠다' 생각한다"라고 답했다.

이어 'NEW 미우새'로 FT 아일랜드 이홍기가 합류했다. 스튜디오에 등장한 홍기 母는 "우리 아들은 40점이다. 진짜 자유로운 영혼이다. 아들이니 이해하는 거지 제3자가 보면 이해 못하는 부분이 많을 거다"라며 거침없이 아들을 디스했다.

한편, 적나라하게 어지럽혀진 이홍기의 집 상태가 공개되자 스튜디오에서는 경악하는 반응이 터져 나왔다. 코 훈 휴지로 입을 닦는 이홍기의 모습에 서장훈은 "좀 다른 차원이다. 너무 어마어마해서 지적할 생각도 안 든다"라며 충격에 휩싸였다. 로망인 반신욕을 위해 안방에 욕조를 설치했다는 이홍기. 그러나 안방이 물바다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아무렇지 않게 애니메이션을 보는 이홍기의 모습에 모두가 "의식의 흐름대로 사는 인생이다. 희철이보다도 훨씬 강적이다"라며 감탄했다.

얼마 전 깜짝 '새혼' 소식을 알려 모두를 충격에 빠지게 한 이상민의 결혼 풀 스토리가 드디어 공개됐다. 전혀 몰랐냐는 질문에 서장훈은 "누가 있다는 느낌을 전혀 받지 못해서 사실 당일에도 전혀 믿어지지 않았다. 몰카라고 생각해서 짜증이 났었다" 라며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김준호 역시 "내가 결혼한다니 부럽고 똥줄 타서 그러는 거냐"라며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직접 사진을 본 서장훈과 김준호는 "젊으시다. 이렇게 아름다운 분이 왜… SNS에 예쁜 여자 사진 캡쳐한 건 아니냐"라며 의심을 거두지 않았다.

이상민은 아내에 대해 "내 이야기를 많이 하게 되었는데 이야기를 하는 것만으로 이렇게 행복하다면, 이 사람과 결혼하면 더 이상 스트레스가 없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라며 아내와의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아내의 배려로 결혼식은 생략하게 되었다는 이상민에게 서장훈은 "빚 갚은 지 얼마 안 됐고 하니 사정을 봐주는 거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드디어 구청에서 혼인신고를 마친 이상민은 "드디어 내 마음속에서 짐이 다 사라진 느낌"이라며 감격했다.


SBS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