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지세희, 오늘(12일) ‘대운을 잡아라’ OST 신곡 발표…가슴 절절 감동 극대화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지세희가 풍부한 성량과 완벽한 가창력이 빛나는 OST 신곡을 선보인다.

지세희가 가창자로 나선 KBS1TV 일일드라마 ‘대운을 잡아라’ OST ‘그대 가는 길’이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신곡은 ‘그대 가는 길 먼발치서 보내주려 하는’ 이별의 상황에서 ‘내 모든 걸 잃어도 난 괜찮아요 / 전하지 못한 그 말 그 한마디를’이라고 아쉬움을 전하는 후렴구에 이르기까지 가슴 절절한 감정이 드러난다.

지세희의 풍부한 성량이 감각적 이미지의 배경을 이루는 가운데 고음과 저음을 오가는 가창력이 감동을 이룬다. 감각적인 가사에 감미로운 멜로디가 더해져 세련된 사운드로 완성된 이 곡은 작곡가 필승불패, 안솔희, 이채빈의 합작으로 이루어졌다.

지난 2008년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OST ‘Shining Girl’을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지세희는 2012년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 1에 출연한 후 다양한 음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가창력 가수로 인정받았다.

OST 제작사 요구르트스튜디오 측은 “드라마가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본격 전개되며 시청자 호응을 이끌면서 지세희가 참여한 OST 신곡 ‘그대 가는 길’이 이별테마로 재미와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지세희의 ‘대운을 잡아라’ OST ‘그대 가는 길’ 음원은 오늘(12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요구르트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