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0.5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은형, '육아 전담' ♥강재준에 통 큰 플렉스..."美 여행 비즈니스로 끊어줘" (뜬뜬)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개그맨 이은형이 남편 강재준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11일 유튜브 채널 '뜬뜬 DdeunDdeun'에는 '5회. 코미디언 부부(강재준&이은형) 집에서 아침을|방문 실비집 by 남창희'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영상에서 개그맨 남창희는 강재준 이은형 부부의 집에 방문해 손수 스테이크 덮밥을 준비해 주는 모습을 보였다.

남창희는 이은형이 최근 강재준을 미국 여행에 보내줬던 것에 관해 화두를 던졌다. 이에 강재준은 "내가 이번에 육아를 좀 전담해서 열심히 했다. 근데 은형이가 내가 얘기를 하기도 전에 자기가 쌓았던 마일리지로 비즈니스를 끊어줬다"라며 전했다.



이은형은 "조리원에서 나와서 몸을 회복하느라 재준 오빠가 새벽 수유를 전담해서 해준다고 했다. 몸이 괜찮아진 후에도 계속 재준 오빠가 거의 전담 해서 아기를 키웠다. 너무 고마운 마음이 항상 있어서 어떻게 보답해야 할까 했었다"라며 미국 여행에 보내준 이유에 관해 털어놨다.

특히 이은형은 "엄마들은 많은 분들이 챙겨주시잖아요. 지나가시는 분들이 '출산해서 고생했다'라고 말하며 잘 챙겨주지만, 같이 육아하는 아빠들은 누구 하나 확 챙겨주는 타이밍이 없는 것 같더라. 내가 아니면"이라며 육아하며 고생한 강재준에게 라스베가스 여행을 선물했다고 말했다.


남창희가 이은형은 미국 여행을 언제 보내줄 것이냐 묻자, 강재준은 "은형이는 항상 보내주고 싶다"라며 애정을 드러냈고, 이은형은 "지금도 많이 쉬게 해주고, 제가 축구를 하는데 축구팀 갔다 오라고 많이 해준다"라며 자신을 살뜰히 챙기는 강재준에 관해 이야기했다.

강재준은 이은형의 축구단 이름이 '눈깔 FC'라고 털어놔 큰 웃음을 안겼다.

사진 = 이은형, 유튜브 채널 '뜬뜬'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이스라엘 하마스 합의
    트럼프 이스라엘 하마스 합의
  2. 2세븐틴 오리콘 1위
    세븐틴 오리콘 1위
  3. 3순풍 산부인과 동창회
    순풍 산부인과 동창회
  4. 4김혜성 선발 제외
    김혜성 선발 제외
  5. 5주말 봄비 소식
    주말 봄비 소식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