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홍지윤, 판소리 떠오르는 ‘가리랑’…국악 트로트의 ‘참맛’(인기가요)

매일경제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원문보기
초이랩(대표 최신규) 소속 가수 홍지윤이 국악과 트로트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무대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홍지윤은 1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새 디지털 싱글 ‘가리랑’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홍지윤은 국악과 트로트를 결합한 ‘국악 트로트’로 음악 팬들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사했다. 바비 인형 같은 비주얼과 전통적인 느낌을 가미한 스타일링이 시선을 사로잡았고, 국악의 구성진 소리와 트로트의 흥 넘치는 멜로디로 입체적인 무대를 꾸미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가수 홍지윤이 국악과 트로트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무대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사진=인기가요

가수 홍지윤이 국악과 트로트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무대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사진=인기가요


홍지윤은 ‘인기가요’ 무대에서 ‘가리랑’을 통해 국악과 트로트를 동시에 듣고 보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전통적인 매력이 강한 퍼포먼스와 판소리를 연상시키는 무대 구성이 보는 재미를 선사했고, 구성진 목소리와 파워풀한 가창력이 듣는 맛을 더했다.

특히 홍지윤은 시선 처리와 손끝 디테일로 몰입도를 더하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꾸몄다.

‘가리랑’은 홍지윤의 독보적인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이 돋보이는 신곡이다. 윤명선 작곡가가 작사, 작곡했으며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대중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를 담고 있다. 실제로 국악을 전공한 홍지윤은 국악 트로트 장르 ‘가리랑’으로 자신의 장기를 마음껏 발휘하고 있다.


한편, 홍지윤은 신곡 ‘가리랑’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이정효 감독 수원 삼성행
    이정효 감독 수원 삼성행
  3. 3이정후 세계 올스타
    이정후 세계 올스타
  4. 4트럼프 엡스타인 사진 삭제
    트럼프 엡스타인 사진 삭제
  5. 5베네수 유조선 나포
    베네수 유조선 나포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