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게임포커스 언론사 이미지

넥써쓰 장현국 대표 약 5억 원 바이낸스 지갑 이체 확인, 15일 예정 '크로쓰' 퍼블릭 세일 참여하나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원문보기


'크로쓰'(CROSS) 퍼블릭 세일이 15일로 예정된 가운데, 넥써쓰(NEXUS) 장현국 대표가 본인 명의의 바이낸스 지갑으로 USDT를 이체한 내역이 BSC Scan을 통해 확인됐다.

BSC Scan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NB Chain)에서 발생한 트랜잭션을 확인할 수 있는 블록체인 네트워크 탐색기. 장 대표는 3월, 자신의 X(구 트위터)를 통해 프라이빗 세일 진행 사실과 함께 바이낸스 지갑 주소를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주소를 BSC Scan에서 조회하면, 5월 10일 약 35만7924 USDT(약 5억원)가 장현국 대표의 지갑으로 입금된 기록이 확인된다.

이 이체 내역은 장현국 대표가 크로쓰 퍼블릭 세일에 직접 참여할 가능성을 보여준다. 장현국 대표는 일반적으로 창립자에게 일부 토큰이 사전 배정되는 것과 달리, 시장과 동일한 조건으로 토큰을 구매할 것이라 공언해 왔다.

최근에는 X를 통해 "나는 재단 창립자지만 무료 토큰을 받지 않았다. 0.10달러에 직접 매수했다"며 "프라이빗 투자자들도 나와 같은 가격에 참여했다. 이제는 모두에게 동일하게 열려 있다"고 토크노믹스의 공정성을 강조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게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2. 2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3. 3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4. 4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5. 5김하성 부상 김도영
    김하성 부상 김도영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