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랙레이블은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야오 첫 EP '마이 아이즈 오픈 와이드' 타이틀곡 '드롭 톱' 세 번째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시크하고 힙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미야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사진과 '드롭 톱'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보여준 청량한 색깔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검은 고양이를 정체성으로 삼는 미야오 팀 컬러를 또 한번 느끼게 한다. 뿐만 아니라 마치 화보를 연상케 하는 다섯 멤버의 포토제닉한 모습 또한 강렬한 인상을 주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미야오는 지난 4월 28일 선공개 싱글 '핸즈 업'을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핸즈 업'은 빠르고 현란한 리듬과 독특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브라질리언 펑크 장르의 곡으로, 공개 직후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퍼포먼스와 음악 방송 무대 공개 이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도 반등하며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멜론 일간차트와 '톱 100' 차트에도 진입하며 선명한 상승 곡선을 그리는 중인 만큼, 12일 공개되는 '드롭 톱'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미야오 첫 EP '마이 아이즈 오픈 와이드'는 오는 1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