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한덕수 “선거 돕겠다”…10시 10분 김문수 만남 예정

헤럴드경제 서정은
원문보기
한덕수 측 “모든 것 겸허히 받아들여”
김문수 후보 “기적 일어나, 잘 모시겠다”
김문수(오른쪽) 국민의힘 대선후보와 한덕수(왼쪽) 무소속 대선 예비후보가 8일 서울 국회 사랑재에 위치한 커피숍에서 회동을 마친 후 포옹하고 있다. [연합]

김문수(오른쪽) 국민의힘 대선후보와 한덕수(왼쪽) 무소속 대선 예비후보가 8일 서울 국회 사랑재에 위치한 커피숍에서 회동을 마친 후 포옹하고 있다. [연합]



[헤럴드경제=서정은 기자] 한덕수 대통령선거 예비후보 측은 11일 “모든 것을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선거를 돕겠다”고 말했다.

이정현 한 후보 캠프 대변인은 이날 여의도 캠프에서 기자들을 만나 “한 후보와 저희에게 보내주신 성원과 질책을 무겁게 생각한다”며 “김문수 후보가 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 등록을 하고 오면 한 후보가 찾아갈 것”이라고 했다.

이 대변인은 “축하도 해드리고 선거 승리를 위해 격려 말씀도 하실 것”이라고 말했다.

한 후보도 기자회견을 통해 “제가 할 수 있는 일을 돕겠다. 저는 모든 것을 내려놓고 한 사람의 평범한 시민으로 돌아가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가 내린 모든 결정에 대한 책임은 오롯이 저에게 있다”면서 “제가 사랑하는 대한민국이 앞으로 나아가길 충심으로 소망한다”고 강조했다.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이날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당 대선 후보로 등록했다. 김 후보는 한 후보로 당 후보를 교체하는 안건이 부결된 것을 두고 “기적이 일어났다”며 “한 전 총리를 잘 모시겠다”고 했다. 이날 두 사람은 10시 10분 경 접견할 예정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2. 2정은경 장관 헌혈
    정은경 장관 헌혈
  3. 3돈바스 철군
    돈바스 철군
  4. 4럼 서기장 연임
    럼 서기장 연임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