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3 °
OSEN 언론사 이미지

환희 “트로트 후 팬 연령 높아져..홍삼→고로쇠로 건강 생각”(전참시)

OSEN
원문보기

[OSEN=임혜영 기자] 환희가 트로트 가수 도전 후 팬층이 늘어났다고 밝혔다.

1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윤은혜,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환희, 브라이언이 출연했다.

환희는 ‘현역가왕2’ 출연에 대해 “(현장에) 매니저도 못 들어가지 않냐. 아는 사람이 없었다. 밥을 먹어야 하는데 나 빼고 다 알지 않냐. 스타일리스트 옆에만 앉아있었다. 세 보이려고 더 내 멋대로 부른 게 있다. 우리 첫 회 나갔을 때 난리가 났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생활고? 2005년 때 겪었던 생활고를 지금에 데려와서 생활고 때문에 출연한다고 하더라. 또 (다른 노래를 하다가) 트로트 한다는 것도 싫지 않겠냐”라고 덧붙였다.


환희는 “하길 잘했다고 생각한다. 우리 어머니도 좋아하고. 설 수 있는 무대가 넓어진 것도 좋다”라며 트로트 도전을 기쁘게 생각했다.

매니저는 “어제도 75세 팬분에게 전화를 받았다. ‘현역가왕2’ 이후로 팬들 연령대도 높아졌다. 원래는 패션 아이템들이 선물로 많이 왔다. 옷, 가방, 액세서리가 많이 왔다. 감귤, 사과 등 선물이 정겨운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환희는 “몸을 많이 생각해 주신다. 홍삼, 유기농 달걀, 고로쇠 이런 걸 주신다”라고 말했다. 양세형은 “오늘도 도시락을 선물로 주셨다. 도시락이 건강식이다. 장어, 떡갈비, 월남쌈도 있고 다 있다”라며 놀라워했다.

/hylim@osen.co.kr

[사진]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