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포천 '한탄강 가든페스타' 개막...44일간의 여정

파이낸셜뉴스 김경수
원문보기
6월15일까지..입장료 6000원 중 50% '포천사랑상품권' 환급

백영현 포천시장(왼쪽 일곱 번째)과 관계자, 시민들이 '2025 포천 한탄강 봄 가든페스타’ 개막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포천시 제공

백영현 포천시장(왼쪽 일곱 번째)과 관계자, 시민들이 '2025 포천 한탄강 봄 가든페스타’ 개막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포천시 제공


【파이낸셜뉴스 포천=김경수 기자】 경기 포천시는 한탄강 생태경관단지 야외무대서 ‘2025 포천 한탄강 봄 가든페스타’ 개막식을 개최했다.

11일 포천시에 따르면 하루 전 열린 이번 행사는 백영현 시장의 개막사를 시작으로 수도권 최고 생태 경관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

포천 한탄강 봄 가든페스타는 26만㎡에 달하는 용암 대지 위에서 봄꽃 정원을 비롯해 전기 자전거 체험, 반려견 놀이터, 먹거리 부스, 가든 길거리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관인면 중리와 영북면 대회산리를 잇는 'Y형 출렁다리'는 국내 최장 길이(410m)를 자랑해 방문객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 다리는 국제교량구조공학회(IABSE) 구조물 혁신 부문에 선정돼 안전성이 입증됐다.

가든페스타는 6월 15일까지 운영한다. 입장료는 6000원이다. 50%는 포천사랑상품권으로 환급받을 수 있다. 포천시민, 65세 이상 어르신, 장애인, 국가유공자, 미취학 아동 등은 무료 입장 가능하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시민과 관광객의 성원에 올해는 봄과 가을 두 차례에 걸쳐 포천의 자연과 정원이 어우러진 가든페스타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포천 한탄강 가든페스타에서 포천의 맛과 멋, 그리고 생태 환경의 아름다움을 맘껏 느끼다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ks@fnnews.com 김경수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2. 2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3. 3손흥민 LAFC 이적
    손흥민 LAFC 이적
  4. 4안세영 왕중왕전 4강 진출
    안세영 왕중왕전 4강 진출
  5. 5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