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BN 언론사 이미지

신스, 아메바컬쳐와 전속계약 체결…다이나믹 듀오·거미와 한솥밥

MBN
원문보기

아메바컬쳐

래퍼 신스(SINCE)가 아메바컬쳐에 합류한다.

지난 9일 아메바컬쳐는 “신스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신스가 폭넓은 음악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아메바컬쳐 공식 SNS를 통해 신스의 새로운 프로필 이미지가 공개됐다. 신스는 블랙과 레드 배경 속 각기 다른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스 특유의 힙한 무드는 물론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가 앞으로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신스는 탄탄한 역량과 개성 있는 음악 스타일을 갖춘 힙합 뮤지션이다. 지난 2021년 Mnet ‘쇼미더머니 10’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주목을 받았다. 특히 ‘쇼미더머니 10’ 출연 당시 신스와 다이나믹 듀오 개코는 같은 팀 참가자와 프로듀서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또 신스는 정규 1집 ‘SINCE 16’(신스 16’)’ 타이틀곡 ‘봄비’로 ‘제19회 한국대중음악상’의 최우수 랩 & 힙합 노래 부문 후보로 지명되고, 여성 아티스트 최초로 ‘한국 힙합 어워즈 2022’에서 ‘올해의 신인 아티스트’를 수상하는 쾌거를 안았다. 지난해엔 티빙 ‘랩:퍼블릭’에 출연해 강렬한 퍼포먼스와 랩 실력을 선보였으며, 신스가 속한 3블록이 최종 준우승을 기록했다. 당시에도 신스는 아메바컬쳐 소속 프로듀서인 페디(Padi)가 프로듀싱한 곡에 랩을 하며 뛰어난 케미를 보여준 바 있다.

웰메이드 앨범과 활발한 활동으로 힙합 신에 뚜렷한 존재감을 각인해온 신스가 아메바컬쳐에서 어떤 도약과 시너지를 이룰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아메바컬쳐에는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 거미, 쏠(SOLE), 따마(THAMA), 허성현(Huh), 페디(Padi) 등 실력 있는 힙합·R&B 뮤지션들이 소속돼 있다. 신스를 새롭게 영입하며 음악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라인업을 견고히 하고 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눈옷 입은 인제 자작나무숲
    눈옷 입은 인제 자작나무숲
  2. 2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우승
    안세영 말레이시아 오픈 우승
  3. 3FC안양 임완섭 권우경
    FC안양 임완섭 권우경
  4. 4박나래 갑질 의혹
    박나래 갑질 의혹
  5. 5이준석 연석회담 수용
    이준석 연석회담 수용

MB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