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윤은혜, '궁'·'커프'에 사심 있었다?…매니저 할머니 집 방문 (전참시)

이데일리 최희재
원문보기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윤은혜, 매니저와 함께 출연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배우 윤은혜가 드라마 ‘궁’, ‘커피프린스 1호점’ 비하인드를 전한다.

(사진=MBC)

(사진=MBC)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김해니,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46회에서는 소문난 금손 베이비복스 출신 윤은혜가 가족 같은 매니저의 할머니를 위해 특별한 시간을 마련한다.

이날 윤은혜는 정성스럽게 손수 만든 갈비찜과 꽃송편 등의 선물을 준비해 매니저의 할머니 집을 방문한다. 할머니 집으로 향하는 차 안에서 윤은혜는 대표작인 드라마 ‘궁’, ‘커피프린스 1호점’ 내용 중 최애 명장면을 꼽아 참견인들을 주목시킨다.

(사진=MBC)

(사진=MBC)


윤은혜의 이야기를 듣던 참견인들은 “사심 있었네”라며 흥분감을 숨기지 못했다고 해 이들의 대화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매니저, 동거인 은희와 함께 매니저의 할머니 집에 도착한 ‘명예 손녀’ 윤은혜는 오랜만에 만난 할머니와 반갑게 인사를 나눈다. 세 사람이 할머니를 위해 특별히 준비해온 선물의 정체가 무엇일지 호기심이 쏠린다. 가족보다 더 가족 같은 돈독한 이들의 관계는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더 나아가 윤은혜는 자타공인 금손 모멘트를 방출하며 매니저의 할머니를 위해 즉석에서 스페셜 메뉴를 추가로 만든다. 그녀는 할머니에게 솥밥을 지어주기 위해 집에서 본인의 요리 도구까지 챙겨갔다고. 윤은혜의 스페셜 메뉴를 본 참견인들이 감동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기대감이 더해진다. 스페셜 메뉴를 맛본 할머니의 반응은 어땠을지,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이들의 만남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참시’는 매니저들의 거침없는 제보로 공개되는 스타들의 리얼 일상을 그리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1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대구FC 한국영 영입
    대구FC 한국영 영입
  5. 5서울광장 스케이트
    서울광장 스케이트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