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언슬전' 강유석, 역시 아이돌 출신…하이보이즈 컴백 무대 공개

이데일리 최희재
원문보기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1년차 전공의 엄재일 역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강유석의 아이돌미가 폭발한다.

(사진=tvN)

(사진=tvN)


10일 방송될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크리에이터 신원호, 이우정/ 연출 이민수/ 극본 김송희 /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제작 에그이즈커밍)(이하 ‘언슬전’) 9회에서는 전직 아이돌 출신 엄재일(강유석 분)이 동기들을 열광케 할 특별한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종로 율제병원 산부인과 레지던트 엄재일은 딱 한 곡의 히트곡을 배출한 해체 아이돌 그룹 하이 보이즈 멤버 출신이라는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팬서비스를 하듯 능숙한 환자 응대와 뜨거운 열정, 그리고 타고난 친화력으로 산부인과 병동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누리는 중이다.

그러나 동기인 오이영(고윤정 분), 표남경(신시아 분), 김사비(한예지 분)는 물론 선배 레지던트들 역시 하이 보이즈에 대해 금시초문인 듯한 반응을 보였던 상황. 이에 엄재일은 동기들과 처음 간 노래방에서 자신의 히트곡을 부르며 숨겨왔던 아이돌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노래방에서 컴백 무대를 갖고 있는 엄재일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병원에서의 꼬질한 모습은 온데 간데 없이 마이크를 들고 무대를 장악하는 엄재일의 눈빛이 실시간 입덕을 유발한다.

병원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동기의 예상치 못한 변신에 오이영과 표남경, 김사비의 얼굴에도 놀란 기색이 역력하다. 휴대폰을 꺼내 실시간 직캠까지 찍고 있는 표남경을 비롯해 누군가는 전혀 예상치 못한 반응으로 노래방을 뒤집어 놓는다고 해 모두를 헬로우 걸(하이 보이즈의 팬클럽 이름)로 만들 엄재일의 무대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언슬전’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의사생활을 꿈꾸는 레지던트들이 입덕부정기를 거쳐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담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핀오프 드라마. 10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2. 2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3. 3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4. 4리버풀 공격수 부상
    리버풀 공격수 부상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