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올해는 박보검의 해, 상반기 ‘폭싹’·하반기 ‘굿보이”..이상이 예언 (‘핑계고’)

OSEN
원문보기

[OSEN=김채연 기자] 배우 이상이가 박보검의 활약을 예고했다.

10일 오전 유튜브 채널 ‘뜬뜬’은 ‘먹빵은 핑계고’라는 제목으로 새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핑계고에서는 드라마 ‘굿보이’의 주역 박보검, 김소현, 이상이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세 사람은 약 한 달만에 만났다며 “촬영은 2월에 끝났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최근 화제 속에 종영한 박보검의 작품 ‘폭싹 속았수다’가 언급됐고, 출연진들은 “수틀리면 빠꾸”, “소리없는 아우성” 등 극중 명대사를 언급하며 작품에 푹 빠진 근황을 털어놓기도 했다.


이때 이상이는 ‘폭싹’에 대해 “매회 거듭될수록 약간 짜증났다”고 털어놨다. 이유를 묻자 그는 “슬픈 지점을.. 그게 나올 걸 알고 막 이러니까. ’아 이거 또 슬프겠구나’ 이래서”라고 설명하기도.

이에 유재석도 “그게 좀 힘들었다”고 공감했고, 지석진은 “염혜란 선생님 얼굴만 보면 그렇게 눈물이 차오르더라”고 털어놨다. 지석진은 “이번 건 그렇게 슬픈 건 아닐텐데”라고 ‘굿보이’에 대해 물었고, 박보검은 “이번에는 완전 짜릿하고 시원하다”고 설명했다.

이상이는 “올해는 박보검의 해가 될 것 같다. 상반기 ‘폭싹’, 하반기 ‘굿보이’”라고 극찬했고, 김소현도 “오빠가 울리고, 오빠가 웃기고”라고 거들었다.


유재석은 “시기가 어쩜 이렇게 좋냐. ‘폭싹’ 잘되고 살짝 여운갖다가 바로 ‘굿보이’”라고 말했고, 김소현은 “너무 잘되려고”라며 고개를 끄덕여 웃음을 안겼다. /cykim@osen.co.kr

[사진] 유튜브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기성용 포항 재계약
    기성용 포항 재계약
  2. 2김정은 핵잠수함
    김정은 핵잠수함
  3. 3마이애미 페어뱅크스 계약
    마이애미 페어뱅크스 계약
  4. 4한화 이글스 폰세
    한화 이글스 폰세
  5. 5장기용 키스는 괜히
    장기용 키스는 괜히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