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엑신, 신보 ‘Defend Myself’ 블랙 콘셉트 포토로 컴백 박차...‘두 개의 자아’ 표현

매일경제 진주희 MK스포츠 온라인기자(mkculture@mkculture.com)
원문보기
걸그룹 엑신(X:IN)이 세 번째 미니앨범 ‘Defend Myself’ 발매를 앞두고 블랙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비바이엔터테인먼트 소속 엑신은 지난 8일, 9일 양일에 걸쳐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Defend Myself’ 블랙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세 번째 미니앨범 ‘Defend Myself’를 통해 ‘두 개의 자아’를 표현하는 콘셉트를 예고했던 엑신은 앞서 지난 1일과 2일 공개된 부드럽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화이트 버전 콘셉트 포토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엑신.사진=비바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신.사진=비바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신.사진=비바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신.사진=비바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신.사진=비바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신.사진=비바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에 공개된 블랙 버전 콘셉트 포토는 화이트 버전과는 극명하게 대비되는 강렬하고 다크한 매력을 담아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엑신 멤버들은 시크한 블랙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표정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화이트 버전 콘셉트 포토와의 상반된 자신을 지키기 위한 내면의 또 다른, 보다 단단하고 강인한 자아를 시각적으로 강하게 표현하며 앨범의 핵심 메시지를 관통한 것은 물론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엑신만의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증명했다.

세 번째 미니앨범 ‘Defend Myself’ 화이트, 블랙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글로벌 K-POP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엑신은 이어지는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더욱 고조시킬 계획이다.


한편, 엑신의 세 번째 미니앨범 ‘Defend Myself’는 오는 5월 1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이 선공개되며, 5월 21일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