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최근 폭발적인 유튜브 조회수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세계 최대 음악 페스티벌 '2025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이하 코첼라)에 참석한 현장을 담은 유튜브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콘텐츠는 국내 브랜드 최초로 코첼라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한 불닭이 추성훈을 현지에 초대하면서 만들어졌다. 추성훈은 현장에서 글로벌 페스티벌 팬들과 어우러져 불닭의 매운맛을 즐기고, K-푸드와 K-컬처의 위상을 몸소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상은 추성훈이 제니와의 만남을 간절히 바라는 모습과 함께 코첼라로 이동하는 장면부터 시작된다. 이어 추성훈은 호텔 객실에서 햄버거, 감자튀김과 함께 불닭소스를 즐기며 독보적인 매운맛에 사로잡힌 모습을 보였다.
코첼라 현장에 도착한 추성훈은 불닭 부스를 방문한 후, 제니의 무대를 기다리며 팬심을 드러냈고 열정적으로 제니 무대를 관람했다. 공연 후에는 제니와의 깜짝 만남까지 이뤄져 영상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짧지만 진심 어린 인사와 훈훈한 멘트들이 이어진 이 장면은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 공개 이후, 네티즌들은 '불닭으로 시작해서 제니로 끝나는 완벽한 영상', '추성훈의 리액션은 언제봐도 웃기고 따뜻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팬들의 관심 속에 영상은 공개 하루만에 100만회 이상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