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1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종합] '♥의사' 이정현, 194억 8층짜리 건물주라더니…결혼 6년 차에 둘째 낳고 알콩달콩 ("편스토랑')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이정현 둘째 딸 서우가 최초 공개됐다.

9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서아X서우 귀염둥이 두 딸의 엄마가 된 만능여신 이정현이 돌아왔다. 출산 100일 됐다는 이정현은 서아X서우 두 딸의 육아로 온종일 분주하게 움직였다.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일상이지만 두 배로 행복하다는 이정현의 말처럼, TV 앞 시청자도 몇 배로 행복한 시간이었다.

이정현의 VCR은 폭풍성장한 첫째 딸 서아의 종알종알 귀여운 수다로 시작됐다. 혼자서도 잘 노는 서아 뒤로 만능여신 이정현이 등장했다. 출산한 지 100일밖에 안 됐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여전히 아름다운 이정현은 '뿌에에엥' 아기 울음소리에 서둘러 방으로 들어갔다. 방에는 임신 소식부터 출산 과정까지 '편스토랑'과 함께한 '편스토랑' 베이비 이정현 둘째 딸 서우가 있었다.

사진=KBS2

사진=KBS2



복덩이라는 태명으로 불렸던 이정현 둘째 딸 서우가 방송에 공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 서우는 눈웃음이 엄마 이정현과 꼭 닮은 귀요미였다. 이정현은 "서우는 아빠를 닮았는데 성격은 나 닮았다. 방긋방긋 잘 웃어서 우리집 미소천사다"라고 말했다. 또 서우는 언니 서아 못지않은 역대급 순둥이였다. 잠에서 깬 뒤 칭얼대지 않고 혼자서 잘 놀던 서우는 엄마의 얼굴을 보자 방긋 웃었다.

이정현은 "서우는 서아보다 더 순한 것 같다"라며 "벌써 통잠을 자는 고마운 효녀"라고 말했다. 서아 역시 동생이랑 잘 놀아주며 언니 역할을 했다. 하지만 아무리 순한 아이들이라 해도 두 아이의 엄마는 피곤한 법. 밥 먹을 시간도 부족한 이정현은 5분 만에 만드는 초간단 영양 만점 파스타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정현은 "둘째가 생기니까 두 배로 정신없다. 앞으로 몇 년간 고생해야 할 텐데. 그래도 서아, 서우의 애교를 보면 힘이 난다. 그 에너지로 사는 것 같다"라며 행복해했다.

사진=KBS2

사진=KBS2



이정현은 퇴근한 남편과 육아 교대했다. 저녁도 제대로 못 먹은 이정현은 맑은 대구탕을 끓였다. 맛있는 음식에 소주 한 잔을 기울이며 두 사람의 현실 부부 대화도 시작됐다. 이정현이 "눈코 뜰 새가 없다"라고 말하자 이정현 남편은 "아이가 둘 되니까 우리만의 시간이 없다. 우리는 육아 동반자"라고 말했다. 또 서아X서우가 성인이 된 후 둘만의 미래를 상상하기도. 이때 이정현 남편이 "여행 다녀야지. 영화 열심히 찍어. 내 노후를 책임져"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줬다.


두 사람의 현실 부부 모멘트를 본 이연복 셰프는 "금슬이 너무 좋아 보인다. 셋째 생각은 없나?"라고 물었다. 이에 이정현은 깜짝 놀라며 "안 돼요!"라고 부인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정현은 는 2019년 4월 대학병원 정형외과 3살 연하 전문의와 결혼했다. 2023년 남편 병원 개원을 위해 8층짜리 건물을 194억 4000만 원에 매입했다고 전해졌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2. 2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3. 3김단비 우리은행 3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3연승
  4. 4람보르기니 중앙선 추돌
    람보르기니 중앙선 추돌
  5. 5지드래곤 콘서트 암표
    지드래곤 콘서트 암표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