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숏박스' 김원훈·조진세, 친정 '개그콘서트' 금의환향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유튜브 채널 '숏박스' 김원훈과 조진세가 '개그콘서트'로 금의환향한다.
11일 오후 9시 20분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 1121회에서는 개그맨 김원훈, 조진세가 특별 출연해 개그 감각을 발휘할 예정이다.
이날 김원훈과 조진세는 '런웨잇', '심곡 파출소' 두 개의 코너에 출연한다. 패션쇼에 모델이 부족해서 생기는 코너 '런웨잇'에서는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오는 하이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심곡 파출소'에서는 비행 청소년으로 등장, 폭소를 부르는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각각 30기, 31기 KBS 개그맨인 김원훈과 조진세는 2010년대 후반 '개그콘서트'에서 수련의 시간을 보냈다. 김원훈은 '민상토론' '1대1', 조진세는 '아무 말 대잔치' '그만했으면회' 등 다양한 코너에서 활약했다.
'개그콘서트'의 휴식기였던 2021년 10월에는 유튜브 채널 '숏박스'를 개설하며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이들은 '개그콘서트'에서 갈고닦은 기본기를 바탕으로 5분 이내의 스케치 코미디를 선보이기 시작했고, 4개월 만에 100만 구독자를 돌파했다. 현재는 333만 구독자를 보유한 코미디 채널로 우뚝 섰다.
'개그콘서트' 제작진은 "KBS의 품에서 성장해 이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개그맨으로 자리매김한 김원훈, 조진세가 게스트로 등장한다"며 "오랜만에 출연한 '개그콘서트'에서 두 사람이 어떤 웃음을 선사할 것인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백해룡 파견 해제
    백해룡 파견 해제
  4. 4푸틴 우크라 공습
    푸틴 우크라 공습
  5. 5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