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민혜연, 1억 5천 SUV 공개 "♥주진모, 나 꼬시려고 차 바꿔…" (의사혜연)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주진모의 아내로 유명한 의사 민혜연이 새로 산 차를 자랑한 가운데, 주진모와의 일화를 공개했다.

9일 오후 '의사혜연' 유튜브 채널에는 '나 꼬시려고 샀지? 몇년만에 새차 샀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민혜연은 주진모가 고른 새 차를 공개했다. L사의 럭셔리 대형 SUV를 택한 주진모는 "큰 차로 샀다. 승차감도 예술"이라고 만족해했다.



민혜연은 과거 주진모가 세단을 구입했을 때를 회상하며 "그 때 세단 샀던 건 더운데 에어컨 고장나서 약간 급하게 샀잖아"라고 말했다.

이에 주진모는 "(세단은) 온전히 여보만을 위해서 산 것"이라고 반응했는데, 민혜연은 "나 꼬시려고 산거잖아"라고 반박했다.

주진모는 "여보가 가장 편하게 탈 수 있는 차가 뭘까 고민했다"고 이야기했는데, 민혜연은 "내가 스포츠카 타는 사람은 날라리 같다고 싫다고 했다. 그래서 나한테 잘 보일려고 세단 산 거 아니냐"고 웃었다.


그러자 주진모는 "그렇지"라고 수긍했고, 민혜연은 "나는 우리 남편이 날라리가 아닌 줄 알았지"라고 말했다.

한편 주진모는 2019년 11세 연하 의사 민혜연과 결혼했다. 사생활 논란 후 활동을 중단한 주진모는 10년 만에 개최한 일본 팬미팅을 시작으로 복귀를 준비 중이다.

사진= 의사혜연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2. 2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3. 3내란 전담재판부
    내란 전담재판부
  4. 4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5. 5손흥민 토트넘 이별
    손흥민 토트넘 이별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