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현이 "다이어트 비결? 주 4회 2시간 씩 축구 훈련…뛴 거리 11km 찍혀 있어" (전현무계획2)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전현무계획2' 이현이가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했다.

9일 방송된 MBN '전현무계획2'에서는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게스트로 출연해 인천의 맛집을 찾아다니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현이는 다이어트 비결로 '축구'를 꼽으며 "서른다섯에 둘째를 낳고 복귀하려고 보니까 살이 너무 안 빠지더라. '큰일났다, 나도 나이 먹어서 체질이 바뀌나보다. 나잇살인가보다' 하고 고민을 하던 차에 그 때부터 반강제적으로 축구를 계속 하니까 살이 안찌더라"고 밝혔다.



이를 들은 곽튜브는 "나는 더 찌던데"라면서 "회비를 내는데 밥값 포함이다. 끝나고 항상 밥을 먹는다"고 말했고, 이현이는 "그러니까 찌지. 운동하고 밥을 먹을 수 있다는 건 (운동을) 덜한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러자 곽튜브는 "운동을 더 열심히 하면 입맛이 돈다"고 반박해 웃음을 줬다.

주 4회 2시간씩 축구를 한다는 이현이는 "스마트워치 차고 하면 뛴 거리가 11km가 찍힌다"고 말했고, 곽튜브는 "보통 현역 프리미어리그나 이런 데에서 활동량 좋은 선수가 90분 뛰면 11km가 나온다"고 놀라워했다. 전현무도 "그러니까 살이 찔 수가 없지"라고 말했다.

사진= '전현무계획2'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협의
    통일교 특검법 협의
  2. 2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3. 3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4. 4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5. 5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