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박명수 "요즘 MZ, 술 안 마셔" 불평…손현주 "구성원 때문" (할명수)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영화 '소주전쟁' 배우들과 박명수가 주량을 공개했다.

9일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는 '소주 힘을 빌려 예능하러 왔다가 주사만 부리고 간 대배우들|소주전쟁 유해진 이제훈 손현주 최영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출연한 배우들은 박명수와 함께 주량 토크를 이어갔다.

이제훈이 "제가 술을 거의 못 마신다"고 하자 유해진은 "그래도 먹으면 어느 정도냐"고 물었다.

이에 이제훈은 학창 시절을 회상하며 "스무 살 때 선배님들이 따라주는 술을 마셨었는데 항상 다음 날이 없었다. 너무 머리가 깨질 듯이 아프고, 다신 안 먹겠다 다짐을 해도 먹는 자리가 있으면 마신다"라고 적은 주량을 고백했다.

이어 이제훈이 "'한 번 보여주겠다' 하고 소주를 뜯어서 한 번에 마셨다. 그리고 3일을 앓아누웠다"고 하자 유해진은 "그러면 안 맞는 거다"며 안타까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손현주는 박명수에게 "위스키 같은 거 좀 마시냐"고 물었고, 박명수는 "토하고 그런다. 맥주하고 소주만. 쏘맥 한 30잔씩 던진다"며 반전 주량을 자랑했다.

하지만 제작진은 "30잔 못 드신다"며 박명수의 실제 주량을 폭로했고, 박명수는 "회식 때 전체 합친 게"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후 박명수가 "MZ들이 술을 안 마신다"고 하자 이제훈과 유해진은 "맞다"며 폭풍 공감한 반면, 손현주는 "아니다. 먹긴 먹는데 구성원이 안 좋으니까 그러는 것"이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사진= '할명수' 영상 캡처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화 별세
    윤석화 별세
  2. 2안세영 야마구치 4강
    안세영 야마구치 4강
  3. 3전현무 링거 해명
    전현무 링거 해명
  4. 4대전 충남 행정통합
    대전 충남 행정통합
  5. 5왕과 사는 남자
    왕과 사는 남자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