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의사♥' 이정현 "두 딸 육아로 눈코 뜰 새 없어"

뉴시스 허예지 인턴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KBS 2TV 예능물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9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2025.05.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KBS 2TV 예능물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9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2025.05.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허예지 인턴 기자 = 가수 겸 배우 이정현(45)이 육아 퇴근 후 소소한 일탈을 즐기는 일상을 공개한다.

9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둘째 딸 출산 후 100일이 지난 이정현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이정현은 서아(3)·서우 자매는 물론, 반려견 토리까지 돌보느라 숨 가쁘게 바쁜 하루를 보냈다.

첫째 딸 서아가 종일 고생한 이정현의 머리를 직접 빗겨주며 "엄마 예뻐요"라고 애교를 부렸다.

또 서아가 이정현을 꼭 안아주며 "엄마 사랑해"라고 했다. 이정현은 "하루의 피로가 다 씻긴다"며 미소를 지었다.

아이들을 겨우 재운 밤, 이정현은 "아직 저녁도 못 먹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퇴근한 남편에게 "밥 대신 시원한 국물에 소주 한 잔 어때?"라고 물었다.

두 사람은 마주 앉아 이정현이 간단한 요리법으로 끓인 맑은 대구탕을 먹었다. "피로가 싹 풀린다"는 감탄이 터져 나왔다.

이어 이정현 부부는 현실적인 대화를 시작했다. 이정현이 "눈코 뜰 새가 없다"고 말하자, 남편은 "아이가 둘이 되니까 우리만의 시간이 없다"고 맞장구쳤다. 남편은 "우리는 이제 육아 동반자"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두 사람은 나중에 두 딸이 독립한 후 무엇을 할지 둘만의 상상을 펼치기도 했다. 남편은 이정현에게 "영화 열심히 찍어. 내 노후를 책임져"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정현은 2019년 정형외과 전문의 박유정(42) 씨와 결혼했다. 2022년 딸 서아를 낳고, 지난해 10월 서우를 품에 안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yejihur@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