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갑상선암 투병' 진태현 "안타까워 말길…이겨내겠다"

더팩트
원문보기

지난 7일 소셜 미디어에 암 투병 소식 알려

배우 진태현이 갑상선암 진단 소식을 알린 뒤 9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늘 살아왔던 대로 나아가려 한다"고 밝혔다.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진태현이 갑상선암 진단 소식을 알린 뒤 9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늘 살아왔던 대로 나아가려 한다"고 밝혔다. /인스타그램 캡처


[더팩트 | 김명주 기자] 배우 진태현이 갑상선암을 진단받은 사실을 알린 뒤 심경을 전했다.

진태현은 9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아내 박시은과 찍은 사진을 올리며 "여러분의 응원에 하나 하나 답을 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다. 일단 저희 두 사람은 너무 잘 지내고 늘 살아왔던 대로 나아가려 한다"고 글을 썼다.

이어 "'왜 이런 일이 생겼지?'라는 생각은 전혀 안 한다. 이런 일로 더 돌아보고 생각하고 나누고 사랑하려고 한다"며 "그러니 안타까워 마시고 파이팅 한마디만 해주시면 된다. 완벽하게 이겨내겠다"고 전했다.

앞서 진태현은 지난 7일 개인 소셜 미디어를 통해 갑상선암을 진단받은 사실을 밝혔다. 그는 "수술을 앞두고 있다"며 "초기의 발견으로 아주 작은 크기지만 다른 곳으로 전이가 되기 전에 꼭 수술을 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2001년 MBC 3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진태현은 드라마 '하얀 거짓말', '천사의 유혹', '호박꽃 순정', '계백', '오자룡이 간다', '내 손을 잡아'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이중 '호박꽃 순정'을 통해 만난 박시은과 5년 열애 끝에 2015년 결혼했다.

진태현은 현재 JTBC 예능 '이혼숙려캠프'에서 활약하고 있다. 그는 투병 중임에도 불구하고 '이혼숙려캠프'에 변동 없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2. 2런닝맨 김종국 결혼
    런닝맨 김종국 결혼
  3. 3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4. 4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5. 5손흥민 토트넘 계약
    손흥민 토트넘 계약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