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백예린, 2년4개월 만 솔로 컴백 "기다려줘서 고맙다"

뉴시스 서다희 인턴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백예린.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2025.05.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백예린.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2025.05.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서다희 인턴 기자 = 밴드 '더 발룬티어스(The Volunteers)' 프런트 퍼슨이자 싱어송라이터인 백예린이 솔로 앨범으로 컴백한 소감을 밝혔다.

백예린은 지난 7일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밴드의 프론트 퍼슨이 아닌, 솔로 아티스트 백예린으로 인사드린다"라며 장문의 글을 썼다.

이어 "멤버들과 즐거운 길, 힘들지만 보람찼던 길을 달려오다 보니, 어느새 솔로로 활동한 지 2년 4개월이나 지났다고 한다… 하하"라며 "많은 팬분의 응원과 관심 속에서 이렇게 계속 음악할 수 있어서 기쁘고, 기다려줘서 고맙다고 말씀드리고 싶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피제이 프로듀서님과 함께 나눈 많은 대화와 음악들, 옆에서 도와주고 있는 많은 친구들, 우리 회사 식구들 덕분에 다시 용기 낼 수 있었던 것 같다. 그사이 많은 변화들이 좋은 바람이 되어, 저희 모두를 좋은 길로 인도해 줬다고 믿는다"고 했다.

"그동안 기다려줘서 다시 한번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 나의 팬들, 언제나처럼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누리꾼들은 "노래해 줘서 고맙다" "지친 요즘 행복이 찾아왔다" "기다렸다. 역시나 너무 좋다"고 반응했다.


백예린은 지난 7일 새 싱글 '아이 멧 피제이(I MET PEEJAY)'를 공개했다.

지난 2023년 이후 2년 4개월 만에 솔로 앨범 컴백이다.

백예린은 더 발룬티어스 멤버로 북미 투어, 아시아 퍼시픽 투어 등을 돌며 글로벌 뮤지션으로서 입지도 다지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ahee328@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