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 스트랜딩2 온 더 비치의 플레이타임은 약 75시간 정도로, 전작에 비해 풍성한 볼륨을 자랑할 예정이다.
해외 매체 유로게이머는 최근 코지마 프로덕션이 30시간의 게임 플레이 체험 세션을 진행했으며, 이는 전체 스토리의 약 40%에 해당하는 분량이라고 전했다.
이를 미뤄볼 때 데스 스트랜딩2의 플레이 타임은 대략 75시간 정도일 것으로 예상된다. 전작 데스 스트랜딩을 클리어하는 데에는 40시간 정도 걸렸으니 전작에 비해 2배 정도의 분량이 증가한 셈이다.
물론 데스 스트랜딩2는 오픈 월드 게임이다보니, 전체 플레이 타임은 사이드 퀘스트나 탐험 정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해외 매체 프리뷰에 의하면 데스 스트랜딩의 핵심이었던 스토리는 더욱 단순하면서도 깊이 있는 방식으로 변화했다. 게임 전반적인 템포가 보다 빠르고 역동적이게 바뀌었으며, 특히 전투 비중이 크게 늘고 전투 옵션이 다양해졌다.
전작 데스 스트랜딩의 단점으로 컷신 위주 후반부의 루즈함, 장황하고 산만한 전개, 부족한 액션 파트 등이 꼽혔는데, 신작 데스 스트랜딩2에서는 이러한 단점을 대폭 개선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는 8일 데스 스트랜딩2 한정판 플레이스테이션 컨트롤러를 공개했다. 한정판 컨트롤러는 소니와 코지마 프로덕션이 협력해서 디자인했으며, 드로우브릿지 함선 마크와 좌우명을 밝은 주황색 컬러로 강조했다.
데스 스트랜딩2 한정판 듀얼센스는 데스 스트랜딩 발매일인 6월 26일에 출시된다. 국내 가격은 9만 9800원으로, 22일 오전 10시부터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 데스 스트랜딩2 한정판 컨트롤러 |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