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로제, 영화 'F1 더 무비' OST '메시' 발매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뮤비서 브래드 피트와 호흡도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블랙핑크 로제(ROSE)의 신곡 ‘메시’(Messy)가 영화 ‘F1® 더 무비’ 사운드트랙으로 발매됐다.

로제(사진=워너뮤직코리아)

로제(사진=워너뮤직코리아)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공식 뮤직비디오에는 로제는 물론 영화 ‘F1® 더 무비’의 주연 배우 브래드 피트(Brad Pitt)와 케리 콘돈(Kerry Condon)이 출연한 미공개 장면이 담겼다. 해당 영상은 라스베이거스의 상징인 스트립 도로를 통제하고 촬영돼 화제를 모았다.

로제의 ‘메시’는 앞서 공개된 첫 싱글 ‘루즈 마이 마인드’(Lose My Mind)에 이은 ‘F1® 더 앨범’의 두 번째 트랙이다. 이 곡은 멀티플래티넘 래퍼 돈 톨리버(Don Toliver)와 도자 캣(Doja Cat)이 협업한 곡이다. 영화의 오리지널 테마곡인 한스 짐머(Hans Zimmer) 작곡 ‘F1 무비 테마’를 샘플링해 몰입감을 선사한다.

‘F1® 더 앨범’은 로제를 포함해 에드 시런(Ed Sheeran), 버나 보이(Burna Boy), 로디 리치(Roddy Ricch), 티에스토(Tiesto), 페기 구(Peggy Gou)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신곡 17곡이 수록된다. 앨범은 오는 6월 27일 발매될 예정이다.

애플 오리지널 필름(Apple Original Films)과 ‘탑건: 매버릭’ 제작진이 선보이는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F1® 더 무비’는 한때 최고의 선수가 되지 못했던 베테랑 드라이버 ‘소니 헤이즈’(브래드 피트)가 위기에 빠진 F1® 팀에 합류해 신예 루키 ‘조슈아 피어스’(댐슨 이드리스)와 펼치는 극한의 레이스를 그린다. 영화는 조셉 코신스키(Joseph Kosinski) 연출해 화제를 모은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