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임원희, 장가 가나… 유재석에게 결혼식 사회 부탁 ('놀뭐')

한국일보
원문보기
‘놀면 뭐하니?’ 유재석 하하 주우재가 김종민의 결혼식 후일담을 이야기한다. MBC 제공

‘놀면 뭐하니?’ 유재석 하하 주우재가 김종민의 결혼식 후일담을 이야기한다. MBC 제공


‘놀면 뭐하니?’ 유재석 하하 주우재가 김종민의 결혼식 후일담을 이야기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멤버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누군가의 집에 초대를 받고 가는 가정 방문 편이 공개된다.

이날 유재석 주우재 임원희 임우일은 모두 김종민의 결혼식에 참석했다는 공통점을 찾아낸다. 임원희는 김종민의 결혼식 사회를 맡았던 유재석에게 “혹시 나 결혼하게 되면 사회 부탁해도 돼?”라고 넌지시 말하는데, 유재석은 망설임 없이 “형 얘기만 해”라며 콜을 외친다. 이와 함께 유재석은 “내가 결혼식 사회 경험도 많지만 잘해”라면서 자체 평가를 해 관심이 집중된다.

주우재는 김종민의 결혼식을 지켜보던 김광규가 착잡한 표정으로 한 이상 행동을 목격담으로 풀어 웃음을 자아낸다. 또 유재석은 결혼식 답레품을 살뜰히 챙긴 임우일을 폭로하는데, 마침 임우일은 답례품을 담았던 종이 가방을 도시락 가방으로 재활용하고 있다며 바로 인증한다.

그런가 하면 하하는 “(13년 전) 나 결혼했을 때, 종민이가 인생 최고 축의금을 냈대”라고 밝히면서, 절친 김종민이 요구한 축의금 계산법을 말한다. 하하가 축의금을 더 많이 보내자 받지 않던 김종민이 마음을 바꿔 극적으로 수락한 배경도 밝혀진다.

한편 김종민은 지난달 20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11세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기부
    신민아 김우빈 기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4. 4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5. 5푸틴 우크라 종전
    푸틴 우크라 종전

한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