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여성인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여장한 아이돌 출신男의 정체 ‘깜짝’

매일경제 이상규 매경 디지털뉴스룸 기자(boyondal@mk.co.kr)
원문보기
‘소년24’ 출신의 남자 아이돌 제이위버의 류제이가 여장 유튜버 ‘채류진’으로 활동하고 있어 화제다. [사진출처 = ‘채류진’ 영상 캡처]

‘소년24’ 출신의 남자 아이돌 제이위버의 류제이가 여장 유튜버 ‘채류진’으로 활동하고 있어 화제다. [사진출처 = ‘채류진’ 영상 캡처]


‘소년24’ 출신의 남자 아이돌 제이위버의 류제이가 여장 유튜버 ‘채류진’으로 활동하고 있어 화제다.

지난 8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류제이가 여장 유튜버 ‘체류진’으로 활동 중인 모습이 올라왔다.

류제이는 지난 2022년 스타위브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제이위버 멤버로 데뷔한 아이돌이다.

그는 지난 2016년 엠넷 ‘소년24’ 서바이벌 프로그램에도 나온바 있다.

당시 신화 이민우와 신혜성이 단장을 맡아 지원자들을 인큐베이팅하는 시스템 속에서 류제이는 톡톡 튀는 입담으로 주목받았지만, 파이널 데뷔에서 최종 탈락했다.

이후 제이위버로 데뷔했지만 2023년 이후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았다. 그런 류제이가 유튜버 채류진으로 활동을 시작한 것이다. 류제이는 유튜브에 ‘전 남자 아이돌’이라는 타이틀로 여자 아이돌 곡에 맞춰 춤을 추는가 하면, 여행 브이로그 등을 올리며 소통 중이다.


특히 류제이는 화려한 네일 아트, 치마 등 여장을 한 모습이다.

데뷔하고 잊힌다는 것이 무섭다고 생각한 그는 “영원이라는 것을 믿지 않지만 조금씩 믿어보겠다, 내가 어디에 있든 어떤 모습을 하든 기꺼이 사랑해 줘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