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MOVA(모바)’, 한국 공식 진출...본사 직영 스토어 운영 시작

한국일보
원문보기



글로벌 스마트 리빙 브랜드 ‘MOVA(모바)’가 해외 시장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한국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 유럽과 중국을 중심으로 높은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MOVA는 이번 한국에 진출했다.

한국 내 ‘MOVA’ 제품은 모두 모바 본사에서 직접 공급 및 관리하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된다. 제품 품질과 서비스에 대한 신뢰를 기반으로 국내 소비자에게도 동일한 수준의 경험을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전 제품에 3년 무상 A/S 정책을 적용해 소비자 신뢰 확보에 나서고 있다.

회사측은 '최고의 테크기술로 전 세계를 혁신하고 리드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며 디자인에 기반한 하드코어 기술력으로 사용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비전을 품고 있다.

MOVA는 주로 로봇청소기, 무선 청소기, 물걸레 청소기, 헤어드라이어 등 다양한 스마트 리빙 제품이 취급하고 있으며, 추후 프리미엄 등급의 로봇청소기 Z·V시리즈도 출시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G마켓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에 맞춰 MOVA 제품 구매 시 최대 17% 할인 혜택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MOVA는 기술의 깊이와 감성의 온도를 함께 담은 제품을 지향한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경험을 통해 글로벌 프리미엄 테크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2. 2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3. 3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4. 4마레이 트리플더블
    마레이 트리플더블
  5. 5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한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