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이대은·트루디, 결혼 3년 5개월만 부모 된다 "올해 11월, 태명은 금똥이"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트루디 SNS

사진=트루디 SNS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전 야구선수 이대은, 래퍼 트루디가 부모가 된다.

9일 트루디는 자신의 SNS에 "행복한 가정의 달, 잘 보내고 계신가요? 지금도 믿기지 않지만, 제가 올해 11월에 엄마가 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초음파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트루디는 "태명은 금똥이에요"라며 "배가 너무 나와서 똥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금덩이라서요"라고 밝혔다.

이어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아직 많이 서툴지만 많이 도와주세요. 사랑해요"라고 덧붙였다.

트루디와 이대은은 지난 2018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 2021년 12월 결혼했다. 결혼 약 3년 5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대은은 2007년 미국 프로야구 시카고 컵스에 입단하며 프로선수로 데뷔했다. 2015년 일본 치바 롯데 마린스에서 두 시즌 활약 후 경찰청 야구단에서 군 복무를 했다. 2019 신인 드래프트에서 KT의 2차 1라운드 지명을 받고 입단해 2022년 1월 은퇴했다. 이후 JTBC '최강야구'에 출연했다.

트루디는 지난 2015년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우승하며 데뷔했다. 2017년 엠넷 '쇼미더머니6'에도 출연했으며, 'ALL KILL', 'Rued', 'Lonely', 'LovE yOuRSelF' 등의 앨범을 발표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