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지민, 신혼집 인테리어만 두 달 걸렸는데…♥김준호 "싱글 즐기다 입주"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7월 결혼을 앞둔 김준호, 김지민 예비 부부가 신혼집에 대해 언급했다.

8일 김준호와 김지민은 커플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면서 결혼 준비 과정을 공유하는가 하면 누리꾼들과 소통했다.

특히 이날 두 사람은 청첩장을 최초로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지민은 "어제 청첩장이 나왔다"고 알렸으며, 김준호는 "제가 롱다리로 나왔다. 예쁘지 않냐"며 만족했다.



이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신혼집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해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신혼집을 계약했으며 이후 유튜브를 통해 전세금을 '반반'했다고 밝힌 바 있다.

또한, 김준호는 최근 방송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신혼집 입주 전 남은 3개월 동안 거주할 강남집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김준호는 "마지막 3개월의 싱글 라이프 피날레를 즐겨보려고 한다. 강남에서 럭셔리하게 즐겨보려 한다"고 멤버들에게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8일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김지민은 정리 업체와 함께 집정리를 했다고 알리면서 "이래서 삶의 질이 올라가는 건가 싶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인테리어만 두 달이 걸렸다고 밝힌 김지민이 "집에 들어가고 싶다는 걸 처음으로 느꼈다"고 말하자, 김준호는 "저는 강남에서 두 달 동안 싱글라이프를 즐기다가 입주할 거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김준호는 결혼 후 신혼집을 공개하겠다고 약속하며 "지민이가 진짜 예쁘게 잘 꾸몄다"고 자랑하는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다.

한편, 2022년 공개 열애를 시작한 김준호와 김지민은 오는 7월 13일 결혼식을 올린다.

사진 = 유튜브채널 '준호 지민', SBS 방송 화면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