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류해준, 법의관 된다…'메스를 든 사냥꾼' 출연 확정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류해준이 '메스를 든 사냥꾼'에 출연한다.

LG유플러스 STUDIO X+U 새 드라마 '메스를 든 사냥꾼'은 천재 부검의 세현(박주현 분)이 시체를 부검하던 중 죽은 줄 알았던 아빠 조균(박용우)의 살인 흔적을 발견하게 된 후, 자신의 과거를 감추기 위해 경찰보다 먼저 아빠를 잡기 위한 사냥에 나선다는 이야기를 그린 하드코어한 범죄 스릴러 드라마다. 특히, 제8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비경쟁 부문에 선정되면서 국내외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류해준은 국과수 5년 차 법의관 '오민호'를 연기한다. 법의학자로서 성공의 열망이 강한 민호는 깐깐한 성격의 세현과의 동행도 마다하지 않고, 선후배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학생, 경찰, 웹툰 작가 등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냈던 류해준이기에 법의관으로 변신할 이번 작품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류해준은 2019년 tvN 드라마 스테이지 '파고'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바벨신드롬',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커넥션', '페이스미', '하이퍼나이프'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다채로운 캐릭터를 담백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무엇보다 각 작품 안에서 짧지만 핵심이 되는 인물로 분해 스토리를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드라마 '메스를 든 사냥꾼'은 오는 6월 16일 U+tv, U+모바일tv, 디즈니+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하이지음스튜디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2. 2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3. 3해수부 장관 부산
    해수부 장관 부산
  4. 4대구FC 장영복 단장
    대구FC 장영복 단장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